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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화장품 브랜드숍, 특별한 마케팅으로 가을 시장 노크
WRITER 소울드랍 (ip:)


화장품 브랜드숍, 특별한 마케팅으로 가을 시장 노크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가을 시장 공략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격적인 가을, 화장품 성수기 시작과 함께 이색적인 이벤트로 무장한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밀레니얼 세대 공략에 나선 것.



먼저 최근 편집숍으로 새롭게 변신을 꾀하고 있는 아리따움은 고객 체험 이벤트 ‘너의 화장대를 보여줘’를 선보였다.

아리따움 고객과 직원의 라이프 스타일이 담긴 화장대를 직접 매장에 전시해 체험하고 인증하는 해당 이벤트는

11월 한 달간,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매장(서울시 서초구)과 아리따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aritaum_official)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아리따움은 올해 10월 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고객이 실제로 사용하는 화장대 사진을 공모했다.

그리고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고객 한 명과 아리따움 직원 세 명, 총 네 명의 화장대를 11월부터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매장에 구현했다.

11월 한 달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고양이를 키우는 고객의 화장대, 부모님과 함께 사는 회사원의 화장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의 화장대, 여행을 좋아하는 1인 가구 여성의 화장대를 직접 관찰하고 체험하게 된다.

‘너의 화장대를 보여줘’ 각 부스에서는 다양한 생활 방식을 지닌 방 주인이 선호하는 형태의 화장품, 유용한 제품 정보 등도 함께 선보인다.

더불어 마음에 드는 화장대에서 사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기념품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경품 추첨 행사에도 참여하게 된다.

또한 이벤트 최종 선정자(‘혜진’)와 이름이 같은 고객은 선착순으로 2020년 다이어리와 메모, 펜 세트를 함께 받을 수 있다.




‘랜선방판’은 오프라인 방문판매에서 누리는 이점을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는 컨셉을 표현한 이름으로
이니스프리는 풍성한 구성의 링클 사이언스 온라인 이벤트 ‘랜선방판’을 내놓았다.

이니스프리 안티에이징 히트템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 기획 세트다.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본품 2개 구입 시, 대폭의 가격 할인은 물론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 샘플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 세트는 7만원 상당의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본품 2개를 4만 9천원에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샘플이 포함되어 있어 주목 할 만하다.

‘링클 사이언스 오일 세럼’ 본품 용량(30ml)과 동일한 용량의 샘플(1ml*30매) 증정과

2019년 이니스프리 인기 신제품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을 비롯하여 그린티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그린티 슬리핑 마스크, 그린티 씨드 아이크림 샘플 묶음까지 더했다.

‘랜선방판’ 출시를 기념해 구매 후 인스타그램 후기를 남기면 마스크팩 1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로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는 바닐라코는 ‘제로 프로젝트’의 세 번째 협업 브랜드로
누적 판매량 4천만 개를 돌파한 시그니쳐 아이템 ‘클린 잇 제로(Clean it zero)’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유러피안 친환경 브랜드 ‘소울드랍(souldrops)’을 선택했다.

‘제로 프로젝트’의 파트너는 성능뿐 아니라 성분까지 책임지는 브랜드로 엄선되며

지난 7월 프리미엄 덴탈케어 루치펠로, 10월 아마존 1위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과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세 번째 ‘제로 프로젝트’에 함께하는 소울드랍은 헝가리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한 컵의 세제, 자연과 향기를 담다’라는 컨셉으로 안전한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며

전 제품에 동물실험을 진행하지 않는 등 친환경 라이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세계적 디자인 어워즈에서 10여 회 수상할 만큼 감각적인 아이템으로,

러블리한 컬러로 구성한 클린 잇 제로와 함께 평범한 일상 공간을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바닐라코와 소울드랍이 함께하는 이번 ‘제로 프로젝트’는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G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콜라보 세트는 ‘클린 잇 제로’와 함께 인간과 자연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소울드랍의 세탁세제, 섬유유연제가 포함된다.

프로젝트에서는 300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콜라보 세트 2종을 포함해 4가지의 다채로운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바닐라코는 ‘제로 프로젝트’ 기간 중 G마켓을 통해 바닐라코 제품을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6만 원 상당의 라라랩 히알루론샷 모이스쳐라이징 마스크(5매입)을 증정한다.




두 번째 협업으로 디지털 룩북을 통해 할로윈 데이를 맞아 새로운 ‘말괄량이 삐삐’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최근 유통 다각화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토니모리는 지난 10월 31일 국내 신진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인 ‘FEVERTIME(피버타임)’과의

(2019-10-31)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개성 있는 할로윈 데이(10월 31일)를 완성해줄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지난 10월 18일 1차 공개한 룩북에서 동심을 간직한 순수한 말괄량이 삐삐를 모티브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면,

이번 화보에서는 피버타임의 19FW 데빌 컬렉션과 토니모리의 할로윈 메이크업룩이 만난 것.

화보 속 각 모델은 주근깨와 치크로 연출한 과감한 컬러로 키치하면서도 펑키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말괄량이처럼 양갈래로 땋은 머리에 토니모리의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로 눈썹 결을 볼드하게 살렸으며

양쪽으로 높게 올려 묶은 헤어 스타일에는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팔레트 06 메이플무드’을 이용해 붉은 기와 날렵한 눈매 라인을 강조했다.

또한 ‘퍼펙트 립스 모노크롬 매트 립스틱’을 풀레드립으로 연출하고 부스스하지만 풍성한 느낌의 헤어를 매치했다.

화보 속 모델의 패션 역시 어린아이가 막 써내려간 듯한 레터링, 악마를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이용하여 펑키한 무드의 ‘피버타임’ 제품으로 스타일링 했다.

또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도구를 보관할 수 있는 입체포켓, 날카로운 지퍼 등으로 악마 컨셉의 말괄량이 삐삐의 디테일을 더했다.


출처 :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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